FAQ

뒤로가기
제목

제품을 A/S 받고 싶습니다.

작성자 리드모스(ip:)

작성일 2016-08-06 23:51:57

조회 125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리드모스에서는 구매하신 제품들의 일부가 파손되거나 분실 되었을 경우 유상으로 A/S가 가능합니다.

제품하자로 인한 A/S의 경우는 무상이며 고객님 과실로 인한 A/S는 유상입니다.

이경우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.

제품의 A/S를 원하시는 경우 제품의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거나 상담을 통하여 A/S 가능 여부를 판단후 리드모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방문 A/S의 경우는 특수한 경우에만 가능하니 반드시 상담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